본문 바로가기

❤️데일리❤️/TRIP💗

[안성팜랜드] 주말에 안성팜랜드 놀러왔어요~

728x90
반응형


4월 16일 토요일 차타고 슝~
안성 팜랜드를 도착했어요!

[ nhasfarimland.com ]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대신두길 28

안성팜랜드 입장권

주차공간부터 어마어마하게 많은 차량들
주차공간 찾느라 고생 좀 했네요 ㅠㅠ

입장권 사려고 보니 줄이 어마어마...
무슨 방법이 있을까 고민해 보니 온라인  예매!

온라인 예매는 온라인으로 예매를하고
10분을 기다리고나서 온라인전용 예매권 뽑는 기계에가서
큐알을 찍어서 입장권을 뽑으면 됩니다!

입장권은 지금은 대인 7%할인 13,000원
소인 8% 할인 12,000원 입니다

입장해보니 역시나 사람이 어마어마..
처음에는 사람 구경하러 온 줄 알았어요!


만지러 조심조심 다가가고 있어요
소심하게 살짝 만져보아요.


처음에는 양들을 먼저 만나보았어요!
조심조심 다가가서 만지려니
호다닥 다른곳으로 가서  쫓아가서
살짝쿵 터치를 해보니 부들부들
털이 복실복실해서 그런지  많이 폭-신 했어요!


아기 양 쓰담쓰담하기
아기염소 쓰담쓰담


아기 양과 아기염소들은 그냥 돌아다니고 있어서
다가가서 살짝쿵 쓰담쓰담
너무 귀여웠어요!
도망가지도 않고 너무 순해요.


푹 잠이든 토끼


다음은 토끼를 보았는데 토끼는 물수도 있어서
스펀지 손으로 쓰담쓰담 할 수 있어요!

생긴거는 온순하게 너무 귀엽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난폭한 면이 있었네요!

소리가 엄청 큰 칠면조?
오리 꽥꽥
날개퍼덕이는 오리
목욕하는 오리들

칠면조와 오리(콜덕예상)가 같이 있었어요!

칠면조를 처음에 봤는데
소리를 갑자기 내고 소리도 커서 그런지
깜짝놀랬어요!
사진을 찍으면서도 혼자 깜짝 깜짝 놀라서

움-찔

오리들은 걷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뒤-뚱뒤-뚱

포실포실해보이는 엉덩이 한 번 토닥여 보고 싶더라고요ㅠㅠ
부들부들해보이는 저 하얀 털들


찌-릿 뭘봐 거위
꽤에엑 오리보다 목이 긴 거위들

거위를 쳐다보는 오리


거위들도 같이 있었는데
거위들도 생각보다 소리가 컸어요!

거위 한마리가 소리를 내면
다른 친구들도 따라서 소리를 내는거 같더라고요!

오리랑 다르게 목이 길고
모이인지 주워먹다가 소리내다가
한자리에 가만히 있더라고요!


충격의 짝짓기 현장.


충격적인 짝짓기의 현장이었어요.
오리가... 칠면조(?) 위에 올라타서
짝짓기 행동을 하더라고요
오-래

너무 신기해서 부끄러운 장면을
그냥 찍어버렸어요!

저럴수도 있구나...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너무 아름다운 유채꽃
유채꽃에서 찰-칵


역시 꽃이 있으면
사진은 기본이겠죠?

활-짝 핀 유채꽃들을 보니
마음이 두근두근
벚꽃구경은 못햇지만
유채꽃은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너무 좋았어요!

인스타에 올라오는 유채꽃사진은
아마 여기서 찍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생각치도 못한 꽃 구경이라
봄...옷을 못입은게 제일 아쉬웠지만!
아름다운 광경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다들 팜랜드 오면 유채꽃 사진은 기본!
예쁜 옷 입고 가세요!

바람이 너무강해서 머리가 날려요


그치만 바람이 너무너무 강해서
머리가 아주 휘날려서 사진찍는데
난리가 나더라고요..

바람... 너무 아쉽다...


바람이 강하고 옷도 봄 옷은 아니었지만
꿋꿋하게 사진 찰-칵 찍고 왔습니다!

찌-릿 뭘봐 금계


금계를 보았는데 점점 다가오더니
저를 찌-릿 쳐다보더라고요..

나 뭐 잘못한거니???

슬금슬금 다가오길래
너무 신기했어요!

앵무새들 안뇽!

마지막에는 앵무새들을 봤어요!
너무너무 귀엽더라고요!

그래서 안-녕 인사를 해주고
팜랜드를 떠나 나왔어요!

너무너무 귀여운 친구들이 많아서
애기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애기들이 많았어요!

먹이 줄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고
만져 볼 수도 있고
다양한 것들도 있어서
한 번 가보면 재미있을거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