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메추리🐥/츄리🐥

[미니메추리] 꾸깃꾸깃 녹아내렸어요

728x90
반응형

츄리는 따뜻한
와이파이 기계 위에가 좋아요💛


집 안 곳곳 돌아다니다
따뜻한 곳 발견!!

와이파이 위가 따뜻해서
좋은지
이제는 알아서 찾아가네요!


너무 따뜻하고 편해서
롱다리 쭈우욱

눈이 껌뻑껌뻑 졸음도 쏟아져요


두리번 두리번
무얼 찾는것인가!!

뭔가 요가 하는거 같은 자세네요!
너무 유연해!!


털 정리 하다가
갸우뚱
오뚜기 마냥 다시 일어나서
어리둥절

❤️💛으아 너뮤 귀여웡💛❤️


이제는 이불 속으로
들어와 잠자는 시간이에요

들어갈 수 있게
동굴을 만들어주면
쪼르르 들어가는
내 귀여운 츄리💛💛


잘자다가 찌릿

아이쿠
잠을 깨워 버렸네요…

“나 왜깨운고에요!!”


엄마 주변에서
미니메추리식 식빵굽기💛


아이쿠 또 기절했네요
💤
💤


이제 엄마 껌딱지가 다 되서
누워있으면 자동으로 바로옆에와요
혹시나 자다가 눈뜨면
츄리가 안보여서

츄리야!!! 하면
제 곁에 이불, 배게근처
어딘가에서 쇽하고 나온다는

넘귀여운 츄리에요💛💛


삐쥭


이렇게 이쁘게 쳐다보기도 해요💛


저것은..!!
천사의 날개인가??

천사처럼 잠자는 츄리ㅠㅠㅠㅠ


기절해서
완전 떡이 되어 버린 츄리에옄ㅋㅋㅋ

녹아내렸다.


굳이 다리 밑으로 구겨서
들어가 있는 츄리💛


이렇게 꾸깃꾸깃
들어가 있는걸 제일 좋아해요💛


츄리의 요염한 자세와 윙뀨!!
츄리는 지금 꼬시고 있다규!!

진짜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지 않나요?!!

❤️미메는 매력이 너무 넘쳐나요💛

728x90